브랜뉴뮤직x아프리카TV, ‘어라운드유’ 개최…편집없는 오디션

입력 2016-10-14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랜뉴뮤직이 아프리카TV와 함께 신인 오디션을 개최한다.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오는 11월 6일 브랜뉴뮤직과 함께 실시간 오디션 프로젝트 ‘AROUND U(어라운드 유)’를 진행한다. 브랜뉴뮤직 소속 프로듀서 군단과 아티스트들이 ‘어라운드 유’에 참여해 신예 발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브랜뉴뮤직 프로듀서단은 라이머를 비롯해 키겐, DJ쥬스, 원영헌, 동네형, 제피가 함께 한다.

‘어라운드 유’는 편집 없이 참가자들의 날 것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실시간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라이브 무대의 경우 국내 최초로 재가공 없이 그대로 방송돼 시청자들이 참가자들의 진짜 실력을 평가할 수 있다.

생방송에 앞서 아프리카TV는 13일 오디션 참가 신청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했다. 오디션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오디션은 지난 13일 오픈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이후 1, 2차에 걸친 라이브 무대에서 브랜뉴뮤직 프로듀서단과 시청자 투표를 합산해 상위 라운드 진출자를 선정한다.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우승자 1인을 가린다.

최종 우승자는 브랜뉴뮤직 연습생으로 활동한다. 브랜뉴뮤직과 연습생 계약을 맺고 정식 활동을 위한 준비와 더불어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음원 발매 등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사업팀 팀장은 "재능만 있다면 누구나 ‘어라운드 유’에 참여해 스타가 될 수 있고 반대로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해 스타로 만들 수 있다"며 "참가자들의 실력을 낱낱이 선보일 수 있도록 편집 없이 진행되는 ‘어라운드 유’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라운드 유’ 생방송은 오는 11월 6일부터 공식 방송국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어라운드 유’ 모든 라이브 무대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선착순 200명에 한해 방청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