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아이오아이가 17일 자정 공개한 미니 2집 'Miss Me?'의 타이틀곡 '너무 너무 너무'는 17일 오전 2시를 기준으로 8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앞서 17일 오전 1시 멜론을 비롯해 지니, 엠넷, 올레뮤직, 몽키3, 네이버 뮤직 등 6개 차트에서 실시간 1위로 진입하며 예열을 마친 아이오아이는 결국 음원 발매 두 시간만에 8개 차트 올킬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Miss Me?'의 수록곡 '잠깐만', '내 말대로 해줘', 'PING PONG', '음 어쩌면' 등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줄세우기 조짐까지 보이고 있어, 아이오아이 마지막 완전체 활동에 최고의 피날레를 만들고 있다.
'Miss Me?'는 팬들에게 '아이오아이가 보고 싶었어?'라고 물음과 동시에 '앞으로도 아이오아이를 그리워해 줄 거지?'라고 묻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활동 마지막 작품이 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무 너무 너무'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외에도 Mnet '프로듀스101'부터 아이오아이와 인연을 맺어온 B1A4의 진영이 신곡 '잠깐만'의 작사 작곡을 맡았고, 브랜뉴뮤직의 프로듀서 라이머와 키겐, Assbrass, ESBEE, 9999 등이 참여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1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Miss Me?'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