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0시, 빅브레인 소속사는 여자의 감정을 드러냈던 1차 티저와는 다르게 남자의 감정을 절절하게 표현한 신곡 '아파'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배우 송원근이 출연한 이번 티저 속에선 오로지 한 곳만 응시하며 무언가 이야기를 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마치 "떠나지 말아달라"는 무언의 언사와 함께 조금은 답답해 보이는 표정을 자아내고 있어 뮤직비디오 속에선 어떤 연기를 펼쳐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서 사색동화(4色同化) 콘서트를 통해 무대를 선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절절하게 울린 빅브레인의 신곡 '아파'는 이별을 겪은 두 사람의 우연한 만남 속에서 여자가 느끼는 감정과 환경, 그리고 남자의 또 다른 감정과 처지를 나타내며 '이별'이라는 주제를 노래 안에 잘 풀어낸 곡이다.
또한, 테이크 'tonight', 장우람 '잠깐만요', '얼음꽃', '옛노래', 장혜진 '운명론' 등 감상적인 소울이 잘 느껴지는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Romantree'의 멜로디와 함께 '환영' 'NO-YEs', 'Love, Love.'까지 빅브레인의 전담 이야기꾼인 'pk GARDEN'의 가사까지 더해졌다.
한편, 빅브레인의 네 번째 싱글 '아파'는 오는 18일(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감성을 더할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월드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