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사회공헌캠페인에 ‘아름다운 멘토’로 참여

입력 2016-10-20 17: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듀오 언터쳐블. 사진제공|한국복지협의회

힙합듀오 언터쳐블. 사진제공|한국복지협의회

힙합듀오 언터쳐블이 사회공헌 프로그램 ‘휴먼네트워크’ 캠페인의 멘토 역할을 맡았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최하는 ‘휴먼네트워크’ 캠페인은 개인적인 역량과 네트워크를 가진 사람과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을 멘토·멘티로 연결해 비전 형성과 역량을 강화하는 선진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 언터쳐블은 이번 캠페인을 위한 ‘아름다운 멘토’로 선정돼 청년들의 비전을 응원했다.

또한, 언터쳐블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작된 ‘휴먼네트워크’ 캠페인 홍보영상에 출연했다. 이들은 신나는 힙합 비트에 멘토링의 장점을 살린 랩 가사로 멘토링이 어렵고 딱딱한 것이 아닌, 쉽고 즐거운 일이라는 캠페인의 주제를 부각한 캠페인 송을 불러 멘토링 프로그램이 필요한 1020세대의 참여를 독려했다.

이처럼 힙합이라는 장르를 이용해 캠페인 홍보에 발 벗고 나선 언터쳐블의 캠페인 영상은 20일부터 페이스북, KTX, KBS N, CJ 헬로비전 등 SNS와 케이블채널, 교통수단 등 여러 경로를 통해 한 달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언터쳐블의 슬리피는 MBC ‘나혼자 산다’, ‘복면가왕’, KBS 2TV ‘해피투게더’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