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섹남 장근석의 먹방 퍼레이드가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배우 장근석이 수준급 요리 실력과 맛깔난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tvN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집밥 장선생, 장쉐프 등의 애칭을 얻을 만큼 매회 수준급의 요리실력을 뽐내고 있는 장근석이 맛깔난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야식 욕구까지 높이고 있다.
익숙하게 혼밥을 차려먹는 장근석의 요리 실력은 시청자들이 가히 감탄할 만큼 능숙해 ‘내 귀에 캔디’의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특히 라면은 기본, 소고기 숙주볶음, 밀푀유 나베, 해산물 리조또, 돼지껍데기볶음 등 무엇이든 뚝딱 조리하는 모습은 의외의 면모였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무엇보다 자신이 만든 요리에 감탄하며 맛을 음미하며 먹는 장근석의 행복한 얼굴은 시청자들까지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실제로 요리책을 발간했을 만큼 요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장근석은 지난 캔디 ‘하태핫태’에게 육포라면의 레시피를 알려줬고 이는 방송 후에도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한편 20일 방송에서도 장근석의 먹방은 이어졌다. 가을을 맞이 피크닉을 위해 도시락을 만들었고, 김밥의 난관에 부딪히는 의외의 상황으로 재미까지 더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내 귀에 캐디’장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