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변요한 만났다…‘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티저 공개

입력 2016-10-27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믿고 보는 두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의 2인 1역 연기 호흡이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현재 수현 역을 맡은 김윤석과 과거 수현 역을 맡은 변요한의 첫 번째 만남으로 시작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상한 사람을 만났다며 친구에게 털어놓는 변요한의 의문 가득한 모습과는 달리, 김윤석은 30년 전 과거의 자신을 눈 앞에 두고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내가 한수현인데”라고 되물으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거의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적 같은 10번의 기회를 통해 김윤석은 “넌 30년 전의 나고, 난 30년 후의 너야”라며 충격을 안겨 주고, 변요한은 “왜 온 거예요? 미래에서 과거까지 온 진짜 이유가 뭐냐고요”라고 의심을 거두지 않는다. 현재, 그리고 과거의 두 수현의 만남만으로도 궁금증을 증폭 시키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앞으로 펼쳐진 사건을 더욱 기대케 한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판타지 드라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