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슬리피, ‘라스’ 서 “가난한 척 한다” 의혹 해명

입력 2016-11-01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슬리피, ‘라스’ 서 “가난한 척 한다” 의혹 해명

가수 슬리피가 개그우먼 이국주를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그는 고가의 신발부터 햄버거 선물까지 끊임없이 이국주에게 어필했던 얘기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볼 빨간 오춘기’ 특집으로 박준형-박재범-이국주-슬리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슬리피는 이국주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을 내비치며 어필 퍼레이드를 펼쳤다. 그는 이국주에게 고가의 신발과 한참을 기다려야 살 수 있는 햄버거를 선물했던 사실을 고백해 핑크빛 기류를 드러냈다.

이후 슬리피는 연신 이국주에게 “1은 설렜지?”라며 끊임없이 자신을 어필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슬리피는 SNS DM 협찬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DM 협찬을 받기 위해 이천으로 가스레인지를 받으러 갔던 사연 등을 얘기하며 해명에 나설 예정. 그는 자신이 타고 다니는 고급 외제차와 관련해 ‘가난한 척’을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해명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슬리피는 쌈디-비와이-에릭남에 이르는 성대모사 3종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독특하게 이들의 광고 속 대사를 똑같이 따라 했는데 의외의 실력에 4MC가 웃음을 빵빵 터트렸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이국주를 향한 슬리피의 ‘어필 퍼레이드’와 SNS DM 협찬 활용, 폭소 유발 성대모사는 오는 2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볼 빨간 오춘기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