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1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런웨이’ 발표 [공식입장]

입력 2016-11-01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헬로비너스, 1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런웨이’ 발표 [공식입장]

헬로비너스가 세 번째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파트3 ‘런웨이’를 발표한다.

헬로비너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헬로비너스가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파트3 ‘런웨이(Runway)’를 오늘 1일 정오(12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파트3 ‘런웨이(Runway)’는 1980년대 유럽의 팝 정서와 사운드를 재해석한 유로 팝 댄스곡이다. ‘새로운 도약’이라는 영감이 담긴 곡으로, 설레임이 가득한 분위기와 중독성 있는 비트로 밝은 미래를 꿈꾸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앨범 작업은 조용필의 앨범에 참여해 국내에서 크게 인기를 끈 영국 출신의 작곡가 마리아 마커스(Maria Marcus)와 국내 최정상 아이돌 동방신기, 소녀시대를 비롯해 일본의 이그자일, 아무로 나미에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스웨덴 히트파이어(Hitfire) 프로덕션의 사이먼 얀러브 (Simon Janlöv)가 공동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또한, 서정적인 가사로 유명한 인기 작사가 서지음이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지털 싱글 파트3 ‘런웨이(Runway)’는 지난 싱글 앨범 ‘빛이 내리면(Glow)’과 ‘파라다이스(Paraadise)’에 이어 발매하는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새로운 헬로비너스만의 음악 스타일을 만들어 내겠다는 각오와 목표가 담겨있다. 내년에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헬로비너스가 추후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번 신곡 ‘런웨이(Runway)’는 디지털 싱글로 별도의 앨범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