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3일 0시 싱글 ‘E’ 음원 공개… ‘엠카’ 첫 무대

입력 2016-11-02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24 MVP 유닛 ‘옐로우(로운, 성환, 재민, 진석, 창민, 홍인)’의 신곡 ‘E’ 음원이 3일 0시 공개된다.

지난 26일 깜짝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 디지털 싱글 ‘E’는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에서 최종 MVP 유닛의 영광을 차지한 ‘옐로우’에게 주어진 신곡으로, 눈부신 미래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소년들의 힘찬 포부와 열정을 담아냈으며,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더해져 소년24 MVP 유닛인 ‘옐로우’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 이번 신곡 ‘E’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 그룹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홍원기 감독이 소년24의 첫 디지털 싱글 ‘Rising Star’에 이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판타지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로 유닛 옐로우 멤버들의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또한, 소년24는 이번 디지털 싱글 ‘E’의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늘(2일) 소년24 V앱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 선공개와 밤 11시 30분부터 유닛 옐로우와 스카이 멤버들이 함께 카운트다운 V Live를 진행할 예정이며, 내일(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칼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E’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소년24 관계자는 “이번 신곡 ‘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MVP 유닛인 옐로우만의 매력과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담아내려 노력했다. 또, 앞으로도 소년24가 함께하는 새로운 신곡과 무대들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계속해서 소년24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3일 0시 공개되는 유닛 옐로우의 디지털 싱글 ‘E’도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22일 첫 공연을 시작한 소년24는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형성하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부문 연간순위 4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호평 속에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 라이브웍스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