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1위가 큰 목표…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그룹 될 것” [화보]

입력 2016-11-03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라붐이 KWAVE M을 통해 6인 6색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KWAVE M은 KWAVE의 다양한 알파벳 사업(A, B, E, H, U) 중 Magazine을 뜻한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들은 그 동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소화하며 몽환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컬러 조명을 이용해 몽환적인 효과에 힘을 더했다. 또한 레이스, 리본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의상과 베레모, 벨벳 장갑 등 악세서리를 함께 스타일링 해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라붐은 “1위를 해서 팬들에게 공약을 실천하며 소통하고 싶다.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생각을 내비쳤다. 또한 “퇴근할 때 마다 차 안에서 보이는 팬들을 그냥 지나치는 게 너무 아쉽다. 창문을 열어서 한마디라도 건네려고 노력한다”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라붐을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은지 묻자, 리더 유정은 “맏언니이자 리더로서 라붐을 위해 맛있는 음식은 물론 내가 사랑하는 라떼도 안 마실 수 있다”며 귀여운 희생 정신으로 멤버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멤버 솔빈은 “한국 역사에 관심이 생겨 스스로 검색해 알아보기도 한다. 요즘은 <독립 운동가의 이야기>라는 책을 틈틈이 읽고 있다”며 취미생활을 언급하고, 멤버 해인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다. 일반 렌즈는 크고 인위적이다 보니 최근에 홍채 색만 바꿔주는 자연스러운 홍채렌즈를 구입했다”며 해인의 쇼핑 리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날 스타와 팬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소원 앱 KWAVE U 촬영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라붐의 축하 영상 및 심쿵 영상은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 KWAVE U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연예인이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젝트 KWAVE U는 전세계 팬들의 소원을 받고 있으며, 앱스토어(http://bit.ly/2d4UXgw) 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라붐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4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서점을 통해 사전예약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케이웨이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