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경유-허위주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6-11-04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의 스페셜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중국 드라마 ‘상은’은 세상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살아가던 부잣집 아들 ‘구하이(황경유)’가 가난하지만, 전교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 ‘바이루인(허위주)’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오는 11월 10일(목) 디지털 최초 개봉하는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가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주인공인 ‘구하이’와 ‘바이루인’, 서브 주인공인 ‘요치’와 ‘양멍’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울먹이는 ‘바이루인’을 위로하는 ‘구하이’, 앞을 바라보고 있는 ‘요치’에게 고개를 돌리고 눈을 반쯤 감은 ‘양멍’의 모습과 ‘널 향한 내 마음, 나도 감당이 안돼’라는 카피문구는 그들이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에서 어떤 브로맨스 캐미를 보여줄지 기대감과 더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상은’은 차이지단의 소설 ‘니아상은료’를 원작으로 제작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작품으로 본격 시리즈 공개에 앞서 스페셜 에디션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가 케이블 TV VOD 및 IPTV를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된다.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는 ‘상은’ 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신도 포함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상은’은 2016년 화제를 모으며 중드의 희망을 보여준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주인공을 맡은 황경유, 허위주와 서브 주인공을 맡은 임풍송, 진온은 얼굴, 키, 몸매가 완벽한 훈남으로 중국의 떠오르는 신인 배우로 기대를 받고 있다. ‘바이루인’ 역을 맡은 허위주는 중국 희곡 학원에서 연기를 전공한 후 첫 작품으로 ‘상은’을 만나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6월 25일 서울에서 열린 내한공연으로 티켓대란이 벌어지기도 했다.

‘구하이’ 역을 맡은 황경유 역시 모델로 활동하다가 인생 첫 작품을 ‘상은’으로 만나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황경유 역시 2016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상은’은 소설 또는 만화 그리고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로맨스를 실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주인공들의 청춘과 아름다운 사랑을 담아내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거침없는 청춘 로맨스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는 11월 10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