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주진모X이준, 연적 맞아? 역대급 男男케미

입력 2016-11-0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캐리어’ 주진모X이준, 연적 맞아? 역대급 男男케미

주진모와 이준이 라이벌인데 케미가 느껴진다.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 연출 강대선 이재진)가 노숙소녀 사건과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대립 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펼쳐가는 가운데, 함복거(주진모 분)와 마석우(이준 분)의 남남케미가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두 남자는 차금주(최지우 분)를 사이에 둔 라이벌이다. 서로를 질투하지만, 위기의 순간엔 상대를 돕는 정정당당한 남자들이다. 티격태격 다투다가도 묘한 동지애를 형성해가는 함복거와 마석우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두 남자의 남남케미가 빛났던 장면들을 살펴봤다.


● 티격태격 라이벌케미의 시작, 불꽃 질투전

5회 함복거, 마석우의 불꽃 질투전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 차금주와 함께하기 위해 골든트리의 신입변호사로 들어 온 마석우. 이러한 마석우가 탐탁지 않은 함복거는 철벽 방어에 들어갔다. 차금주의 주변을 배회하며 유치한 시비를 거는 함복거와, 이를 핑퐁처럼 받아 치는 마석우의 대화가 웃음을 유발했던 요소. 서로를 신경 쓰고, 질투를 드러내는 두 남자의 모습은 삼각로맨스의 묘미를 더했다.


● 최지우는 내 여자니까, 세레나데 격돌

10회 함복거와 마석우는 술자리를 가지며 티격태격했다. 함복거는 마석우를 남동생 취급하며 도발했고, 이에 발끈한 마석우는 술을 들이켰다. 주거니 받거니 술을 마시던 두 남자의 두 번째 대결은 노래로 이어졌다. 마석우는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함복거는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열창했다. 노래 가사에 ‘금주’를 넣어 부른, 두 남자만의 귀여움이 돋보였던 장면이었다. 이날의 경쟁은 만취한 마석우를 투덜대며 챙기는 함복거의 모습으로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 연적 맞아? 위기 속에 빛나는 남남케미

11회에서 함복거는 살인누명을 쓴 채 도망자가 됐다. 검찰은 함복거의 케이팩트에 압수수색을 가했고, 함복거는 마석우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위급한 상황에서도 “막변꺼져”라는 함복거의 컴퓨터 패스워드는 웃음을 자아냈고, 두 남자는 투닥투닥 앙숙케미를 자랑하면서도 척척 들어맞는 호흡을 빛냈다.

이후 함복거는 도피 중 마석우를 불러내 차금주에게 고백을 했다고 말했다. 차금주를 두고 정정당당하게 싸워보고 싶다는 마석우에 대한 답이었다. 이에 마석우는 도망자와는 페어플레이가 안 된다며, 하루빨리 누명을 벗고 돌아오라고 말했다. 친밀하진 않지만, 끈끈한 두 남자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다.

두 남자는 연적이다. 하지만 차금주에 대한 서로의 마음을 인정하는 멋진 경쟁을 하고 있다. 위기에 빠진 상대를 도와주는 등 훈훈한 동지애까지 발휘하는 두 남자.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어떤 관계를 형성해가며 극의 재미를 더해갈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