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최순실 특혜 연예인’ 의혹 벗자…“웃프다” 심경고백

입력 2016-11-11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싸이, ‘최순실 특혜 연예인’ 의혹 벗자…“웃프다” 심경고백

가수 싸이가 ‘최순실 특혜 연예인’ 의혹에서 벗어나 심경을 밝혔다.

싸이는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이 ‘최순실 특혜 연예인’이 아니라는 내용의 기사 링크를 게재한 뒤 누리꾼의 반응도 추가로 캡처해 올렸다.

한 누리꾼은 “싸이가 축구동호회 할 몸이냐는 댓글이 제일 웃겼다”고 적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다들 싸이 욕하고 죽자고 달려 들더니 아닌거는 관심도 없는 듯”이라고 썼다.

이에 싸이는 “웃픔(‘웃기고 슬픔’의 줄임말)”이라고 표현하며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앞서 이날 안민석 의원실 측은 ‘최순실 특혜 연예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환경TV는 안민석 의원실 측을 인용해 “안민석 의원이 언급한 ‘최순실 연예인’이 YG엔터테인먼트의 싸이라는 언론 보도는 사실 관계가 다르다”고 전했다.


안민석 의원은 10일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특정인이) 계속 거짓말을 한다면 내가 다음 주에 (누군지)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양현석 대표는 같은날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K팝스타 시즌6’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YG 소속) 싸이가 찌라시에 언급 됐더라”며 “싸이가 회오리 축구단 회원이라고 기사가 나왔는데, 알고 보니 어떤 기자 분이 ‘싸*’라는 가수의 이름을 잘못 읽고 착각했던 것”이라고 ‘최순실 연예인’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이어 양현석 대표는 “사람들이 왜 이런 말을 믿고 싶어 하는지 이해가 안 간다”며 “연관성은 0%라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