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측 “대한민국만세, 미공개 영상 13일 방송” (ft.송일국) [공식입장]

입력 2016-11-12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이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미공개 성장일기를 13일 공개한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6회에서는 3주년 특집 2탄 사랑한 만큼 사랑이 쌓인다 편이 방송된다.

특히 지난 2월 아쉬운 작별인사를 끝으로 ‘슈퍼맨’을 떠났던 삼둥이가 3주년을 기념해 오랜만에 '슈퍼맨'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만세의 하차 이후 281일 약 9개월간의 성장사를 담은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삼둥이의 재출연을 고대하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일 것으로 보인다.

영상은 송일국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여전히 호기심 많고 흥 많은 대한-민국-만세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았다.

또 폭풍 성장한 삼둥이는 오랜만에 만난 공룡 삼촌(VJ)들에게 여전한 애정을 폭발시켰고 카메라와 삼촌들에게 뽀뽀하거나 주위를 맴돌며 삼촌 사랑을 보여줘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척척박사 대한의 일취월장한 한글 실력과 흥 민국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노래 퍼포먼스, 만세의 마성의 애교 퍼레이드까지 그리웠던 삼둥이의 모습도 준비돼 있다.

삼둥이와 함께 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156회는 오는 1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