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OST 김종완의 ‘You&I’ 티저 공개

입력 2016-11-15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타엔트리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 티저가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의 첫 주자로 김종완(NELL)이 발탁, 그가 부른 'You&I' 뮤직비디오 티저가 15일 공개됐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이다. 공개된 'You&I' 티저 영상에서는 김종완(NELL)의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이성경과 남주혁이 중심이 돼 체대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You&I'는 모던한 감성과 심플한 편곡, 팝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김종완(NELL)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은 OST계의 블루칩인 '보보경심려', 'W' OST를 도맡았던 케이던스와 '태양의 후예' OST의 ROZ, '닥터스' OST의 기현석이 의기투합하여 프로듀싱한 곡이다.

김종완은 특유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김종완은 '기억을 걷는 시간', 'STAY', '마음을 잃다', '지구가 태양을 네 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으며, '투윅스', '미녀 공심이', '굿와이프'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하게 참여하며 활동하고 있다.

한편 'You&I'는 11월 16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