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수능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아낌없이 펼칠 수 있길…”

입력 2016-11-16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민그룹 god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응원을 메시지를 전했다.

god는 16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god는 깔끔하고 세련된 턱시도를 입고 “god 콘서트 티켓 오픈 날이 수능 날이다. 수능이 끝나는 시점에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태우와 손호영은 18년 전, god 활동 당시 수능을 봤던 과거를 떠올리며 의미를 더했다. 손호영은 “제 기억으로는 당시 김태우와 저의 점수가 30점 밖에 차이가 안 났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태우는 “얼마 남지 않았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던 것들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었으면 좋겠다. god가 응원한다”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한편 god는 전국 투어 콘서트 ‘2017 god to MEN Concert’를 개최하고 완전체로 컴백한다. 2017년 1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인천, 대구, 일산,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god의 수많은 명곡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져 전보다 한층 밀도 높은 공연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네이버 TV캐스트. go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