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보이스퍼 쇼케이스 지원사격

입력 2016-11-17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버모어뮤직

정동하가 소속사 후배 보이스퍼의 쇼케이스에 참석한다.

정동하는 18일 정오 신곡 ‘어쩌니’를 발표하고 이날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여는 보이스퍼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정동하와 보이스퍼의 소속사인 에버모어뮤직은 “정동하가 소속사 후배 보이스퍼를 위해 쇼케이스에 참여하기로 했다”면서 “데뷔 후 처음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긴장하고 있을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같은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보이스퍼는 정동하가 진행중인 전국 투어 콘서트의 게스트로 참여했고, 17일 쥬스TV에서 정동하의 곡 ‘우리의 온도’의 커버 영상을 선보이는 등 선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정동하가 보이스퍼의 첫 쇼케이스에 참석하기로 하며 선후배에 대한 서로의 애정을 더욱 각별히 느낄 수 있게 됐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번 쇼케이스에는 버스터리드, 헬로 스트레인저 강한 등 정동하 외 또다른 선배가수들도 함께해 자리를 더욱 풍성히 빛낼 예정이다.

한편 케이블 엠넷의 ‘슈퍼스타 K6’에서 ‘북인천 나인틴’이란 이름으로 주목받은 보이스퍼는 18일 첫 미니앨범 ‘Voice + Whisper’의 타이틀곡 ‘어쩌니’를 공개하고 스무살 동갑내기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