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코요태 빽가 “김종민 샤워 후 본 알몸 형편 없더라”

입력 2016-11-18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코요태 빽가 “김종민 샤워 후 본 알몸 형편 없더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코요태 빽가가 거침없는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20회가 ‘업 앤 다운(UP&DOWN) 웃픈 인생’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겪고 한 때 암흑기를 지나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멤버 3인과 NRG의 노유민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코요태 빽가는 신지의 과거 연애사를 들추는가 하면 김종민을 기습 공격해 숨겨 있던 토크 실력을 뽐냈다. 특히 빽가는 김종민에 대해 “김종민의 샤워 후 알몸을 보게 되었는데 형편없었다”며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빽가의 거친 입담에 MC김숙은 “빽가, 이대로만 해달라”, “지금 토크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한 빽가는 중학생 때부터 왁싱을 했다며 위생에도 너무 좋아 주변 사람들에게 왁싱을 전도하고 다니는 ‘왁싱 전도사’라고 자신을 칭해 4MC를 놀라게 했다. 이에 노유민 역시 “나도 중학생 때부터 왁싱을 했다”고 밝히며 빽가와 ‘왁싱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에 박나래는 “아주 트랜디한 남성 두 분이 한자리에 모였다”고 평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신지, 김종민, 빽가, 노유민이 펼치는 롤러코스터 급 파란만장 인생 토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