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 무대… 글로벌 모델들과 나란히

입력 2016-11-22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블락비 리더 겸 프로듀서 지코가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세계적인 스트리스 패션 브랜드 ‘MISBHV(미스비헤이브)' 측은 오는 2017년 1월 5일 영국 런던의 KOKO에서 열릴 2017년 S/S 런던 남성 컬렉션 론칭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 가능한 지코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롱 슬리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MISBHV(미스비헤이브)’ 측은 지코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과 관련해 “지코의 음악이 우리의 패션과 제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작업 이유를 밝히며 “지코가 한국에서 우리의 문화와 잘 어울리는 에너지를 발산 할 수 있는 스타라고 생각하고, 함께 이프로젝트를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에 지코 역시“제 음악 스타일도 "패션과 음악" 이 두 가지를 깊이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이다.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이번 작업은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MISBHV(미스비헤이브)’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뤄졌다”라며 “그간 프로듀서로서 맹활약을 펼쳐왔던 지코가, 이번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코는 그룹 블락비의 리더이자 솔로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로, ‘너는 나 나는 너’ ‘보이스 앤 걸스’ ‘유레카’ 등의 곡이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인정받았다.지코는 28일 자신이 결성한 팬시차일드 크루 (딘, 크러쉬)의 지원사격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세븐시즌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