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이상민×박명수, ‘날개 잃은 천사’ EDM 스타일로 재편곡

입력 2016-11-23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이상민×박명수, ‘날개 잃은 천사’ EDM 스타일로 재편곡

23일 밤 11시 방송하는 Mnet ‘싱스트리트’에서 이상민과 박명수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싱스트리트’ 제작진은 이날 방송을 앞두고 이상민과 박명수가 함께 한 공연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를 EDM으로 편곡해, 박명수와 성훈의 디제잉에 이상민과 딘딘의 랩이 어우러져 신나는 무대를 만들고 있다. 이

어 박명수의 히트곡 ‘바다의 왕자’ 무대에서는 네 사람 모두 무대 위를 뛰어다니며 관객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만들어 내, 90년대 노래와 EDM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상민은 숨을 헐떡일 정도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 후, 박명수가 편곡한 ‘날개 잃은 천사’가 마음에 든다며 “나중에 룰라 공연할 때 달라”고 할 정도로 매우 마음에 들어 해 재미를 더한다.

박명수는 “서로 다른 장르들을 자연스럽게 믹스매치하는 데 어려움을 느꼈는데, 리허설을 하고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자연스러운 무대가 나온 것 같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싱스트리트’는 음악에 푹 빠진 스타들이 평범한 우리 집 앞 골목에서 펼칠 특별한 음악 페스티벌을 기획하는 리얼 음악 버라이어티. 음악으로 똘똘 뭉친 개성 만점 아티스트 박명수-성훈, 이상민-딘딘, 봉태규-로 바이 페퍼스-서사무엘 세 팀이 EDM, 힙합, 록 등 장르별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관객들의 평가를 받아, 수원 행궁동에서 친근한 ‘동네 앞마당’ 콘셉트의 음악 페스티벌을 열 전망이다.

사진제공 | Mnet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