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예비 MBC 공무원 예약...‘반지의 여왕’ 이어 ‘군주’까지

입력 2016-11-23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소희, 예비 MBC 공무원 예약...‘반지의 여왕’ 이어 ‘군주’까지

배우 윤소희가 데뷔 후 끊임없는 캐스팅으로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소희는 tvN ‘식샤를 합시다’로 데뷔, 극중 ‘윤진이’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tvN ‘연애 말고 결혼’,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비밀의 문-의궤살인’, tvN ‘기억’,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신인으로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윤소희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9부작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3편 ‘반지의 여왕(가제)’ 캐스팅에 이어, 최근 MBC 새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까지 캐스팅 되며 지상파와 케이블을 종횡무진 하는 것은 물론, 휴식기간 없이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대세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윤소희는 신선한 마스크와 러블리함과 스마트함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여러 장르의 작품에서 끊임없이 캐스팅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소희는 MBC ‘반지의 여왕(가제)’과 ‘군주-가면의 주인’으로 2017년 상반기부터 안방극장에서의 활약을 예고, 20대 여배우로서 기대와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사진 | 동아닷컴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