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어워즈’ 12월6일 개최…차승원·서강준 참석 확정 [공식]

입력 2016-11-24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어워즈’ 12월6일 개최…차승원·서강준 참석 확정

남성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제11회 A-Awards(이하 에이어워즈)가 12월 6일 저녁에 개최된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기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존경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해 국내 최고의 남자들이 시상식에 참가하여 많은 화제가 됐따.

올해 제11회 ‘2015 A-Awards‘의 수상자는 배우 차승원, 영화감독 나홍진, 방송인 김성주, 소설가 김탁환, 드라마 피디 김원석, 건축가 민성진, 몽블랑 옴므 서강준 총 7명이 선정됐다. 행사 당일 서울문화사 이정식 대표,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지호 편집장, 그리고 몽블랑 에릭 에더 대표 등 주요 임원들과 예전 수상자들 및 업계 관계자들이 시상을 진행한다.



에이어워즈 본 행사는 12월 6일 저녁 강남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며, 특히 이번 행사장에는 몽블랑의 ‘몽블랑 어그멘티드 페이퍼’(Monblanc Augmented Paper)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몽블랑 어그멘티드 페이퍼’는 간단한 버튼 터치 하나로 노트와 스케치를 종이에서 모바일 기기로 전송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