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녀’ 조안, 청순+러블리…순백의 여신 강림 [화보]

입력 2016-11-24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품절녀’ 조안, 청순+러블리…순백의 여신 강림

최근 웨딩 마치를 올린 배우 조안이 화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월간지 월간웨딩21과 함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웨딩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웨딩 화보에서 조안은 청순한 콘셉트로 여신 같은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표현해 주위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조안이 가진 자연스러운 긴 헤어를 살려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조안은 몸매가 부각되는 슬림 머메이드라인과 과감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롱 슬리브 드레스와 함께 자연스럽게 나풀거리는 웨이브 헤어에 한 올 한 올 느낌을 살려 뱅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뱅 헤어스타일은 특별한 날 가볍게 웨이브를 줘 스페셜하면서 어려 보이게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신부를 표현할 수 있다.




메이크업 역시 베이스를 은은하게 광채가 나도록 하여 러블리한 로즈핑크로 눈매를 연출해 신비로운 느낌을 살렸으며 레드 로즈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 어린 신부를 표현했다.

이번 뷰티 화보에서 조안은 신부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자연스럽고 어려 보이는 동안 스타일부터 클래식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비신랑신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월간웨딩21’ 11월호와 웨딩포털사이트 ‘웨프’에서 뷰티 화보를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