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부해’ 플로리스트 황시연 “출산 3개월, 원래 몸매로 원상복구”

입력 2016-11-24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로리스트 황시연이 동안 비결을 공개했다.

24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2’는 트렌드를 이끄는 여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플로리스트 황시연이 쇼핑호스트 동지현과 함께 출연해 40대임에도 여전히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한다.

1세대 해외 유학파 플로리스트 황시연은 학벌뿐만 아니라 클린턴 미 전 대통령, 엘리자베스 테일러, 로저무어 그리고 세기의 커플이었던 브래드 피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의 웨딩 플라워 스타일링을 맡는 실무적인 부분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실력파다. 해외 스타뿐만 아니라 장윤주, 강혜정-타블로, 이병헌-이민정 등 국내 톱스타의 결혼식 플라워 스타일링을 맡아 주목받았다.

특히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로 국내 언론의 주목을 받은 황시연은 아침과 저녁에 바르는 화장품이 구별돼 있을 정도로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해 ‘화장대를 부탁해2’ 출연진을 감탄케 했다. 그는 꾸준한 운동으로 출산을 거친 40대임에도 20대 못지 않은 몸매와 체력을 자랑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황시연은 “출산 3개월 만에 원래 몸매로 돌아갔고 오히려 임신 전 보다 인보디 수치는 지금이 더 좋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플로리스트 황시연의 일상은 24일 밤 9시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티캐스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