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이아바’…어반자카파X박원X투빅X치즈 참여 OST 발매

입력 2016-11-26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저녁 8시 가수 어반자카파, 박원, 투빅, 치즈가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이하 '이아바')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드라마 '이아바'는 불륜이라는 소재를 유쾌하면서 색다르게 풀어내며 잘 짜여진 스토리로 연일 시청률 상승을 기록중이다.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작업한 OST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어반자카파의 '그런 밤'은 발매와 더불어 지금까지도 꾸준히 OST차트는 물론 통합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머물고 있어 음원 강자로서의 파워를 입증한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섰던 실력파 뮤지션 감성보이스 박원의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와 '실수' 역시 드라마와 잘 어울리는 쓸쓸한 느낌의 곡으로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쾌한 느낌의 트렌디한 어반 빅밴드곡인 투빅의 'Mr. Trouble', 혼성 어반 팝 듀오 치즈의 보컬 달총이 참여한 달콤한 러브송 '사랑이라오' 역시 인기를 끌며 현재 발매된 모든 OST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주목 받고 있다.

스페셜 앨범에서는 현재까지 나온 총 5곡의 OST를 다양한 스타일로 한번에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스페셜 앨범은 26일 저녁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