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이번 활동 외모순위 1위 진영·4위 산들”

입력 2016-11-28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진영,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그룹 B1A4의 공찬이 컴백 활동의 멤버 외모 순위를 밝혔다.

B1A4(비원에이포,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는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3집 'Good Timing(굿 타이밍)'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공찬은 멤버별 외모 순위를 정해 달라는 요청에 "뮤직비디오에서 나오는 모습으로 순위를 정했다"며 "1위 진영, 2위 신우, 3위 바로, 4위 산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바로는 "외모가 중요한 건 아닌데, 이상하게 찬이가 순위 정해줄 때는 괜히 기대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또 2위에 오른 신우는 "이번에 빨간 머리로 연습을 했는데, 머리를 감을때면 빨간 물이 마구 떨어진다. 그런 고생한 보람이 있다"라고 뿌듯해 했다.

이를 들은 바로는 "나는 탈색을 8번 했는데, 3위 했다. 20번을 하면 더 높은 순위가 될 수 있나"라고 아쉬움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B1A4의 정규 3집 'Good Timing(굿 타이밍)'은 전곡을 멤버들이 작사 작곡했으며,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진영이 작곡한 곡으로, 하우스 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게 특징이다.

한편 'Good Timing(굿 타이밍)'은 28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