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변요한, 멋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화보]

입력 2016-11-29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제작: 수필름│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홍지영│주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변요한의 화보가 공개됐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극중 과거 수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변요한의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우 변요한과 패션지 [보그 코리아]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그의 연기만큼이나 강렬하고도 성숙한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오는 12월 개봉하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외과 레지던트로 분해 흰 의사 가운을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 사냥을 예고한 바 있는 변요한은 이번 화보에서 의사 가운 대신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테이블에 살짝 엎드린 채 우수에 젖은 변요한의 눈빛은 한층 더 농익은 그의 연기력을 기대케 하고, 코트로 머리를 덮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변요한은 12월 14일에 개봉하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어느 날 30년 후의 자신과 만나게 되는 과거 수현 역을 맡았다. 극중 과거 수현은 현재 수현(김윤석)으로 인해 미래의 일을 알게 되면서 혼란 속에 휩싸이고 결국 소중한 연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 변요한은 인생의 한 가운데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복잡한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달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더욱 깊어지는 눈빛과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의 주목을 받아 온 변요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보여줄 그의 또 다른 변신이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시크함과 고독함이 공존하는 강렬한 흑백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지 [보그 코리아] 12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보그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