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남자’ 캐릭터 영상…마동석×최민호, 짜릿한 맞대결

입력 2016-11-29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 남자’ 캐릭터 영상…마동석×최민호, 짜릿한 맞대결

영화 ‘두 남자’ 마동석X최민호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두 남자’는 인생 밑바닥에 있는 두 남자가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처절한 싸움을 벌이는 범죄 액션이다. 언론과 평단에 공개된 후 마동석, 최민호 두 배우의 열연으로 관심을 집중시킨 영화 ‘두 남자’가 11월 30일 개봉에 앞서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자의 만남을 통해, 두 캐릭터가 강렬하게 충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전달한다.

두 남자가 마주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날카로운 표정으로 말하는 ‘진일’과 빚 때문에 진일의 여자친구를 가둬두고도 능글맞게 대꾸하는 ‘형석’의 모습을 통해 둘의 만남이 잘못되었음을 예상하게 한다.

이어, 진일과 가출팸을 폭력으로 제압하면서도 딸에게는 한없이 자상한 형석의 모습이 교차한다. “하루하루가 쪽팔려 뒤지겄어”라는 대사와 함께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형석의 모습은 한편으로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또한, "내가 약속했지 너 꼭 지켜준다고"라는 말과 함께 여자친구를 위해 형석의 딸을 납치하는 진일의 모습이 나오며, 두 남자의 강렬한 맞대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두 번의 시사회를 통해 배우들의 열연과 잘 짜인 액션 누아르 영화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두 남자’는 오는 11월 30일 개봉하여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