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아이비 “옥주현-바다 덕에 뮤지컬 할 수 있었다”

입력 2017-01-02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아이비 “옥주현-바다 덕에 뮤지컬 할 수 있었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아이비가 뮤지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6회가 ‘진국이시네요~곰탕녀’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송은이, 황보, 아이비, 나르샤가 출연해 가식 없는 토크를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에 도전한지 7년차에 접어든 심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비는 “이제 뮤지컬 도전 7년차인데 7년간 한 우물을 열심히 팠더니 이제 뮤지컬팬분들이 조금은 인정 해주시는 것 같다”며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아이비는 “옥주현, 바다 선배님이 길을 닦아 주셔서 그 길을 잘 따라 갈 수 있었다”며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 바다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아이비는 뮤지컬 오디션 100% 합격 노하우를 공개했다. 아이비는 자신이 무대에 선 모습을 심사위원들이 상상할 수 있게끔 뮤지컬 역할에 맞는 분장과 의상,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꾸미고 나간다고 말했다. 이후 아이비는 자신처럼 분장까지 한 후 오디션을 보는 것이 뮤지컬계에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 황보, 아이비, 나르샤, 곰탕보다 더 진한 그녀들의 토크는 오는 1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