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NG 영상…비주얼 3인방의 반전 ‘인간미 철철’

입력 2017-01-02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마스터’가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 NG 영상을 공개했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전 연령층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겨울 극장가를 점령한 ‘마스터’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생생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NG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는 물론, 한국 영화계 흥행 마스터들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애드리브 마스터 이병헌은 촬영 틈틈이 다양한 몸짓과 대사로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황에 따른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는 물론 망가짐도 마다치 않으며 캐릭터에 몰입한 이병헌의 모습은 연기 마스터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이어 인간미 마스터 강동원은 완벽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외부의 수상함을 감지하고 차 밖으로 뛰쳐나가는 장면에서 문을 열지 못하고, 위기의 박장군을 구출하는 장면에서는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강동원의 인간적인 매력은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현장의 막내이자 애교 마스터 김우빈은 영화 속 상황에 깊이 몰입해 자기 자신을 디스하는 연기로 스태프들의 폭소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강동원과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터뜨리는 등 생기발랄함으로 현장에 유쾌함을 더한다.

또한 윙크를 하고 춤을 추는 김우빈의 모습은 예측불허 능청스러운 매력을 가진 ‘박장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웃음과 에너지 넘치는 한국 영화계 마스터들의 시너지로 완성된 영화 ‘마스터’는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사기 사건이라는 현실감 있는 소재와 매력적인 캐릭터, 치밀한 추격전으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마스터’. 나쁜 놈, 그 뒤에 숨은 더 나쁜 놈들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과정을 통해 동시대와 맞닿은 통쾌한 대리만족과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전하는 것은 물론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치밀한 연출력이 더해진 영화 ‘마스터’는 뜨거운 입소문 속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