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12월 음원차트 1위, 진심 담아 노래할 것”

입력 2017-01-03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헤이즈가 멜론 월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해 12월 신곡 ‘저 별’을 발표하고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공중파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2016년 최고 음원 신데렐라로 등극한 헤이즈는 멜론 12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음원 퀸으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월간 50위 안에 ‘저별’,’돌아오지마’,’And July’등 무려 3곡이나 포함돼 있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헤이즈의 신곡 ‘저 별’은 국내 음반 집계사이트 가온차트 50주차(12.04~12.10) 디지털 종합 차트, 온라인 다운로드 차트, 온라인 스트리밍 차트까지 총 3개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올해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차트 상위권에서롱런 행보를 이어가며 새로운 음원 신데렐라로 거듭난 헤이즈는 수준급의 랩 실력과 보컬실력에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작사,작곡 실력으로 대중들의 공감대를 자아내며 국내 여성 싱어송라이터의 새로운 계보를 만들어가고 있다.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과 뮤직비디오, 헤어,메이크업,전체적인 스타일링까지참여하며 음악 프로듀서로서 이상의 능력을 선보이며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헤이즈는 “많은분들이 제 음악을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올해도 진심을 담은 음악을 더 많이 들려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형 프로모션 없이 음악으로 2016년 가요계를 접수한 헤이즈의 2017년 활약에 더욱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헤이즈 공식 SNS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