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강은아, SBS 새 드라마 ‘초인가족 2017’ 합류

입력 2017-01-03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강은아, SBS 새 드라마 ‘초인가족 2017’ 합류

배우 강은아가 SBS 새 드라마 ‘초인가족 2017’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3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배우 강은아가 ‘초인가족’에 ‘배민서’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인형같은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초인가족’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웃음 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 풍자를 통해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애인있어요’ 등을 통해 정통 드라마의 대가로 평가 받고 있는 최문석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강은아는 김지민의 단짝친구 ‘배민서’역으로 분한다. ‘배민서’는 인형 같은 비주얼에 눈웃음은 기본, 행동 하나 하나에 애교가 넘치는 성격으로 인기 많은 캐릭터. 뿐만 아니라, 의외의 백치미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강은아는 2015년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정려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지난해 5월에 공개된 iKON(아이콘) ‘오늘모해’ 뮤직비디오에서 iKON의 멤버 김진환의 연인으로 등장해 청순한 분위기와 신비로운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강은아가 ‘초인가족’에서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초인가족 2017’은 강은아를 비롯해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 김기리, 박희본, 인피니트 호야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킹콩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