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러스’ 이시영+김지민→바다+슈로 ‘변신’

입력 2017-01-04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뷰티플러스’ 이시영+김지민→바다+슈로 ‘변신’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이시영, 김지민이 SES의 바다와 슈로 변신한다.

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는 2017년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관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취향저격 뷰티플러스2’는 2017년 새해 첫 방송으로 ‘운빨 살리는 럭키 페이스’를 주제로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재미로 보는 관상과 좋은 관상을 만드는 메이크업 스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 이시영과 김지민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따라해보는 코너 ‘커버걸’을 통해 원조 요정 SES로 완벽 변신한다. 이시영과 김지민은 뷰티스타 엠마와 함께 90년대 특유의 메탈릭 메이크업과 입술라인을 강조한 립메이크업 등 원조아이돌 SES의 요정들을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이시영과 김지민은 바다의 애교 앞머리를 만들기 위해 직접 침을 발라 앞머리를 만들어내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이시영과 김지민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SES의 무대의상부터 SES의 커버댄스까지 도전에 나선다.

이시영과 김지민의 SES 커버 메이크업 도전은 오늘 4일(수)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드라마넷 제공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