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니나 아그달 “결별? 사실무근”

입력 2017-01-05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니나 아그달 “결별? 사실무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니나 아그달의 결별설이 사실무근으로 확인됐다.

가십 검증매체 가십캅은 4일(현지시각)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니나 아그달의 결별설은 ‘거짓’이라고 강조했다.

매체에 따르면 복수의 매체는 앞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니나 아그달과 멀리한다고 전했다. ‘돌아온 싱글’ 토비 맥과이어와의 절친한 관계를 맺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여성 탐색에 나섰다는 것.

하지만 토비 맥과이어와의 관계는 별도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여전히 니나 아그달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별은 사실무근이라는 것이다.

한 관계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니나 아그달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최근에도 두 사람은 오붓하게 밀월여행을 다녀왔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가 깨졌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귀띔했다.

그런 가운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른바 ‘소나무 취향’으로 불리며 다수의 모델과 염문을 뿌려왔다. 연하의 금발 모델을 선호하는 그의 취향은 한결 같았고, 만나는 여성 수차례 바뀌면서‘할리우드 대표 난봉꾼’이라는 이미지를 얻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지난해 18살 연하 니나 아그달에게 정착하면서 ‘난봉꾼’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