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의 김태리…영화 ‘문영’ 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1-05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문영’의 스페셜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문영’이 몽환적 색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3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문영’은 카메라로 세상을 담는 말 없는 소녀 ‘문영’의 이야기로 평단과 대중의 뜨거운 반응으로 2017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속 외롭고, 쓸쓸한 문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어둡고 추운 겨울 밤, 거리를 떠도는 ‘문영’의 위태로운 모습부터 침대에 누워 상념에 잠긴 듯한 ‘문영’의 시선과 표정까지 상처 입고 세상을 향한 마음의 문을 닫은 그녀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희수’의 집에서 오후의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문영’이 자신과 전혀 다른 성격의 ‘희수’를 만나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스페셜 포스터를 비롯해 메인 포스터까지 포토카드로 제작하여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어서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문영’은 1월 12일, 아름다운 영상미와 김태리, 정현 배우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