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단독콘서트 개최…‘TWICELAND로 초대합니다’

입력 2017-01-10 0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1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TWICELAND -The Opening-'이라는 타이틀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포스터에는 '첫 콘서트(1st Concert)'가 아니라 '첫 투어(1st TOUR)'라고 적혀있어, 이번 공연은 단발성이 아닌 여러 지역의 순회공연이 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트와이스가 예정대로 이날 콘서트를 개최하면 이는 데뷔후 약 1년 4개월, 날짜로는 487일 만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뷔 1년여 만에 핸드볼 경기장급의 규모에서 콘서트를 하는 건 걸그룹은 물론 보이그룹중에서도 흔치 않은 경우로, 트와이스의 가파른 성장세를 가늠케 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TT'가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를 돌파한 것을 비롯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가 집계를 시작한 이래 걸그룹 최초로 단일앨범 20만장 판매를 돌파한 여자 아이돌 그룹에 등극하는 등 매 앨범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