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젠틀룩’ 화보 공개…“신사의 품격이란 이런 것” [화보]

입력 2017-01-1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윤계상이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는 매혹적인 ‘젠틀룩’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윤계상은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와 함께한 화보를 남성 라이프스타일지 로피시엘 옴므 1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이엔드 비즈니스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의 제품들과 부드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윤계상이 만나 탄생한 다채로운 화보컷들이 담겼다.

화보 속 윤계상은 시크한 분위기의 네이비 수트에 고급스러운 가죽트림이 적용된 스퀘어 백팩을 매치하거나, 루즈한 핏의 아이보리 셔츠에 글로시한 블랙 백팩을 매치하는 등 백팩으로 포인트를 살린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완벽 소화하며 매혹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올해 마흔 맞으세요?”, “주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회사원룩”, “오늘도 비주얼이 열일하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배우 윤계상의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이 담긴 이번 화보는 로피시엘 옴므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윤계상이 착용한 모든 백팩 및 캐리어 제품은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