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절제+고뇌+근육 화려한 ‘NO SHADOW’ 뮤비 티저

입력 2017-01-10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2PM Jun. K (준케이)가 10일 새 앨범 '77-1X3-00' 타이틀 곡 ‘NO SHAD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Jun. K 는 절제된 퍼포먼스와 함께 체스판 위에서 고뇌하는 듯한 모습이다. 보일 듯 말 듯 한 탄탄한 상반신 근육과 화려한 클럽 속에서 등장하는 Jun. K 의 모습은 ’NO SHADOW’ 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타이틀 곡 ‘NO SHADOW’는 일본에서 먼저 발표된 곡으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Jun. K 의 음악적 역량이 과시된 곡이다.

지난해 8월 발표되어 음악성을 인정받은 첫 솔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Jun. K 는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12일 발표되는 이번 앨범 '77-1X3-00' 은 지난 4월 선공개된 ‘결혼식’과 ‘NO SHADOW’를 비롯해 alive pt.2, no goodbye, phone call, mary poppins, good morning, walkin on the moon, just one night, love letter remix 등 총 10곡이 담겼다 .

앞서 지난 4일 선공개된 더블타이틀곡 ‘결혼식’은 애절한 감성과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2PM 멤버 닉쿤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