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통한 김태리…‘문영’ 스페셜 포스터 with 정현

입력 2017-01-12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문영’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문영’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오늘 개봉을 앞두고 ‘문영’과 ‘희수’가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장면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영화 ‘문영’은 카메라로 세상을 담는 말 없는 소녀 ‘문영’의 이야기. 특히, [제41회 서울독립영화제]와 [제8회 프라이드영화제] 등 영화제와 기획전에서 상영할 때마다 매진 사례를 속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이전 공개되었던 위태롭고 흔들리는 ‘문영’의 단독 포스터와 달리 ‘문영’과 ‘희수’가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장면을 통해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카메라를 들고 있는 ‘희수’와 찡그리고 있지만, 어딘가 귀여운 표정의 ‘문영’의 모습이 행복해 보여 둘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1월 14일 토요일, 영화만큼이나 강렬하고 몽환적인 음악으로 가득 채운 OST 앨범이 발매를 전격 발매한다.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OST 앨범에는 2004년 데뷔하여 트립합, 드림팝, 일렉트로닉 등 늘 앞선 감각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작업하는 밴드 카프카(K.AFKA)가 참여해 또 한 번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냈다. 혼자만의 세상에서 외로이 지내던 ‘문영’이 ‘희수’와 만나면서 점차 마음의 문을 열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감정의 변화를 음악으로 증폭시킨다.

또한, 영화의 삽입곡과 함께 보너스 트랙으로 영화에 삽입되지는 않았으나 영화 ‘문영’을 생각하며 작업한 새로운 곡을 수록해 오랜 기간 카프카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카프카가 참여한 ‘문영’ OST는 14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캐롤’ ‘연애담’에 이어 ‘여여커플’의 완벽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문영’은 바로 오늘(1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