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법래, ‘남한산성’ 출연…이병헌X고수X김윤석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7-01-13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법래, ‘남한산성’ 출연…이병헌X고수X김윤석과 호흡

배우 김법래가 영화 ‘남한산성’에 출연한다.

영화 ‘남한산성’은 김훈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을 일으킨 청의 공격을 피해 임금과 조정이 남한산성으로 숨어들고, 밖으로 나갈 수도 공격할 수도 없는 고립무원의 상황 속 그 안에서 벌어진 47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 이병헌, 고수, 김윤석 ,박해일 박희순 등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으로 확정된 상태다. 그리고 그동안 카리스마와 개성이 공존하는 선 굵은 연기로 신뢰를 얻고있는 배우 김법래가 합류한다.

김법래는 ‘명성황후’, ‘노트르담드파리’, ‘브로드웨이42번가’, ‘잭더리퍼’, ‘삼총사’ 등 대작 뮤지컬의 주역으로 이미 대중에게 정평이 난 배우다. 무대를 넘어 다수의 드라마·영화를 통해 영역을 넓혀 활약을 더해가고 있는 그는 현재 18일 첫방송을 앞둔 MBC ‘미씽나인’, 사전제작드라마 ‘품위있는그녀’로 올해 역시 대중에게 탄탄한 연기내공을 입증할 예정.

동시에 뮤지컬 ‘더 언더독’의 세퍼트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뮤지컬스타의 네임밸류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김법래는 분야와 장르를 불문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 있는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완성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