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님’ 박상면 “김건모와 술 마시다 불꽃 귀싸대기 맞아”

입력 2017-01-16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박상면이 ‘연예계 주당’ 김건모와 술을 마시다 불꽃 귀싸대기(?)를 맞은 사연을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MBN ‘내 손안의 부모님, 내손님(이하 내손님)’에서는 막내아들 박상면의 생일상을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두고 이제나 올까 저제나 올까 아들을 기다리는 부모님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아들 박상면은 공연 후 이어진 회식 술자리에 마냥 즐거운 상황. 여기에 친구들까지 대동한 채 밤 12시가 넘어 부모님 댁에 들이닥쳐 주변을 깜짝 놀래켰다.

박상면은 “옛날 김건모와 얽힌 사연이다”라고 운을 떼 주위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학교를 같이 다닐 때 였는데, 우리집은 엄청 개방적이라 밤늦게 들어가도 괜찮다고 자랑을 하며 늦은 시간에 집으로 데려갔다. 당시 김건모는 늦은 시간이라 불편하다고 극구 사양했지만, ‘내 방에서 자면 된다’고 부추겨 결국 집에 함께 귀가했다”고 말을 이으며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다.

또 박상면은 “집에 도착해서 ‘띵동’ 벨을 누르자, 아버지께서 나오셨다. 그런데 나오자마자 불꽃 귀싸대기(?)를 날리셨다”고 폭탄 고백을 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아버지께서 ‘너 지금 시간이 몇 신데, 이제야 들어오냐. 일찍 다녀라’라고 하시면서 엄청 혼내셨다. 옆에 있던 김건모의 입이 쩍 벌어질 만큼 아버지의 상남자 포스가 대단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