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감독 합류…‘50가지 그림자: 심연’ 2월 9일 개봉 확정

입력 2017-01-16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세계 1억 부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2017년 2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어두운 과거를 가진 ‘크리스찬 그레이’와 유일하게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가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들게 되는 파격 로맨스.

이번 시리즈는 아나스타샤가 새로운 관계를 원하면서 크리스찬 그레이와 더 이상의 규칙도 비밀도 없는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크리스찬 그레이의 어두운 과거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등장과 함께 의문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그들의 관계가 위험에 빠지는 동시에 더욱 깊어질 예정이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의 메인 포스터는 이러한 스토리와 캐릭터의 변화를 담아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 그레이를 압도하고 리드하는 모습을 보이고 어두운 음영 속 그레이와 그 뒤 가면을 쓴 인물들은 비밀스러운 관계를 암시한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을 스크린에 담아 낸 감독은 전세계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를 연출한 제임스 폴리 감독이다. 새롭게 이 시리즈에 합류한 제임스 폴리 감독은 이미 입증된 연출력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 두 남녀 캐릭터와 그들을 둘러싼 사건들을 촘촘하게 연결하여 매 순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작품을 선보일 것이다. 2월 9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