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철형,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공식입장]

입력 2017-01-17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임철형이 열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임철형은 91년 뮤지컬 ‘우리들의 축제’로 데뷔,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페퍼민트’, ‘벽을 뚫는 남자’, ‘내 마음의 풍금’, ‘명성황후’, ‘대장금’, ‘미녀는 괴로워’, ‘데스트랩’, ‘택시 드리벌’,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 ‘장영실’, 영화 ‘점쟁이들’, ‘성난 변호사’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또한 수년간 뮤지컬로 내공을 다졌으며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서 농도 깊은 연기로 인정 받으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그는 최근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영화 ‘형’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며 앞으로를 기대케 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이처럼 임철형과의 전속계약을 알린 열음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뮤지컬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등등 제한 없이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임철형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열음엔터테인먼트는 큐로홀딩스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김성령, 이태란, 박효주, 윤주희, 박민지, 이열음, 안길강, 정웅인, 김형범, 민우혁, 도지한, 이민호가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