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트립’ 문세윤X권혁수X정일훈X박초롱, 新먹방 온다

입력 2017-01-19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드트립’ 문세윤X권혁수X정일훈X박초롱, 新먹방 온다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가 오는 2월 15일 첫 방송된다.

지난해 1박 2일의 끝장 해외 먹방으로 주목받은 ‘원나잇 푸드트립’이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로 돌아온다. 올해도 역시 다양한 나라로 떠나 그 나라의 이색적인 음식과 문화를 먹고 즐기는 출연진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원나잇 푸드트립’은 지난해보다 더욱 더 업그레이드된 먹방과 재미를 예고한다. 출연자들 간의 경쟁을 유발하기 위해서 다양한 미션과 승자 보상, 패자 벌칙 등 재미요소를 강화했으며 매 기수 특화된 컨셉과 함께 출연진들의 특급 케미가 선보여진다. 이번 각 기수의 먹방 우승자에게는 금으로 제작된 ‘황금 여권’이 주어질 예정.

원나잇 푸드트립 1기의 멤버로는 문세윤, 권혁수, 정일훈, 박초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들은 프로그램 사상 처음으로 유럽으로 먹방 여행을 떠난다. 다양한 나라들이 맞닿아 있는 유럽으로 떠나 스페인, 벨기에, 영국, 독일에서 각기 다른 먹방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원나잇 푸드트립’의 제작진은 1기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음식을 먹은 뒤의 본능적인 출연진의 표정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 중 권혁수의 “츄러스가 스페인 건 줄 몰랐다. 이태원 것인 줄 알았다”는 멘트와 먹신 문세윤이 “이래봬도 하루에 세끼만 먹어요”라는 멘트가 단연 압권. 다음 달 15일, 이들이 펼칠 4인 4색의 먹방 대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원나잇 푸드트립’ 2월 15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