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민 ‘불어라 미풍아’ OST ‘비의 멜로디’ 가창

입력 2017-01-20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더하기미디어

가수 김현민이 드라마 OST로 오랜만에 목소리를 전한다.

김현민이 부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비의 멜로디’가 21일 오후 8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비의 멜로디’는 애잔한 사랑을 통해 극적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불어라 미풍아’의 스토리 전개와 부합하는 내용으로 갈등을 해소하고 자아를 찾아가는 주인공의 심경을 그리고 있다.

김현민의 애절한 목소리와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감동을 주는 이 곡은 어글리스타 프로젝트 앨범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박정대가 작사, 작곡했다.

작곡가들 사이에서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 있는 김현민은 2009년 일일드라마 ‘살맛납니다’의 메인테마곡 ‘사랑아’ 가창자로도 활동했다.

2012년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 출연해 강타 팀에서 활약을 펼치며 깊은 인상을 남긴 그는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윤상현의 ‘바라 본다’가 자신의 데뷔곡이 될 뻔했던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탄탄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김현민이 오랜만에 OST 곡을 선보인다”며 “드라마의 애절한 스토리 전개와 내면의 아픔을 드러낸 감성 지수 높은 발라드로 시청자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