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심연’ 스틸…더 깊고 진한 로맨스

입력 2017-01-24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세계 1억 부 베스트셀러 원작의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더 강렬한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어두운 과거를 가진 ‘크리스찬 그레이’와 유일하게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가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들게 되는 파격 로맨스.

오는 2월 9일 개봉을 앞둔 ‘50가지 그림자: 심연이 뜨겁고 짜릿한 파격 로맨스와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한다. 요트 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의 아나스타샤와 크리스찬 그레이는 바다 위 압도적인 장면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둘의 사랑이 더 깊어지고 성숙해졌음을 알려준다. 또한 파티를 마친 뒤 갑판 위를 걷고 있는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그레이의 근육으로 다져진 상체와 도발적인 아나스타샤의 스틸은 더 뜨거운 파격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더 이상 규칙도 비밀도 없는 관계를 시작한 아나스타샤와 크리스찬 그레이는 서로에 대한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전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도 잠시 둘의 관계를 위험에 빠뜨리려는 미스터리한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긴장감이 고조된다.

이처럼 전편을 능가할 파격과 로맨스 그리고 미스터리까지 더해진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전세계를 열광시킨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를 연출한 제임스 폴리가 감독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제임스 폴리 감독은 이미 입증된 연출력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 두 남녀 캐릭터와 그들을 둘러싼 사건들을 촘촘하게 연결하여 매 순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작품을 선보일 것이다.

더 이상 규칙도 비밀도 없는 새로운 관계를 알리는 파격 로맨스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2월 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