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봉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3-07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가 그때의 행보들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수가 지상에서 보낸 마지막 12시간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영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모은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티저 예고편은 장면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은 멜 깁슨 감독의 극 사실주의에 입각한 뛰어난 연출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영화의 장면과 함께 ‘전 세계 역대 종교 영화 1위’, ‘북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등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의 전설적인 기록들을 카피로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짧은 영상에 모두 담지 못한 ‘국내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북미 R등급 영화 흥행 수익 1위’ 등 화려한 기록들을 ‘논란이 되었던 21세기 최고의 화제작’이라는 카피를 통해 표현하며 얼마나 놀라운 작품인지 다시금 상기시키며 개봉 당시의 아성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렇듯 여전히 깨지지 않는 기록과 가슴 깊이 새겨진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줄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는 HD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 탄생한 만큼 더욱 묵직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강렬한 티저 예고편으로 형용할 수 없는 명작임을 보여준 21세기 최고의 화제작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는 4월 13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