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통편집 NO”…‘우결’ 공명♥정혜성, 오늘 결혼식 공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과 정혜성 커플의 결혼식이 드디어 전파를 탄다.

8일 오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유채꽃이 만발한 제주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공명, 정혜성 커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애초 이번 방송은 지난 1일 방송에서 공개되기로 했지만, 프로야구 중계 여파로 편집된 바 있다. 당시 ‘우리 결혼했어요’의 허항 PD는 동아닷컴에 “편집본이 방송된 것”이라며 “8일에는 예정대로 공명, 정혜성 분량이 시청자를 찾는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은 단 둘 만의 ‘낭만 웨딩’으로 로맨틱함을 배가 시켰다. 또 이들은 직접 쓴 혼인 선언문을 낭독하고 깊은 포옹을 나누는 등 어느 때보다 더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라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명은 아리따운 신부 정혜성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고 “하얀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을 때 너무 예뻤어요”라며 한껏 반한 모습이었던 것. 이어 서로를 향해 맹세하는 ‘혼인 선언문’ 낭독 후 새끼손가락을 걸고 약속하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전해지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공명과 정혜성 부부의 제주도 결혼식은 8일 오후 4시55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