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日투어 공연 100회 돌파 기록

입력 2017-05-01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日투어 공연 100회 돌파 기록

샤이니(SHINee)가 지난 주말 도쿄 공연을 끝으로 다섯 번째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샤이니는 1월 28일 후쿠이 공연을 시작으로 고베, 후쿠오카, 오사카, 시즈오카, 도쿄, 나고야, 사이타마, 홋카이도, 히로시마 등 일본 전국 10개 도시에서 25회에 걸쳐 ‘SHINee WORLD 2017 ~FIVE~’(샤이니 월드 2017~파이브~)를 개최, 총 25만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샤이니는 이번 투어로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된 일본 전국 투어 100회 공연 돌파 기록을 세워, 2016년 네 번째 투어를 통해 일본 전국 투어 누적 관객수 100만명 돌파 기록을 세운 데 이어 또 한 번 샤이니의 빛나는 활약을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도쿄 공연은 지난 28~30일 3일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렸으며, ‘Get The Treasure’, ‘Gentleman’ 등 일본 다섯 번째 앨범 ‘FIVE’ 수록곡 무대는 물론 ‘JULIETTE’, ‘산소같은 너’, ‘Hello’, ‘Downtown Baby’ 등의 어쿠스틱 메들리 무대, ‘Your Number’, 'Replay'의 뮤지컬 연출 무대 등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폭발적인 가창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샤이니는 “국립 요요기 경기장은 일본 첫 콘서트를 한 곳이라 우리에게도 뜻 깊은 공연장인데, 이번 투어를 통해서도 여러분과 만날 수 있어 정말 기뻤다. 항상 감사 드리고, 여러분께 받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5월 2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 in HONG KONG’을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