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라디오스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씨스타는 악(惡) 트와이스는 선(善)”

입력 2017-05-02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에서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가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 앞에서 씨스타와 트와이스를 비교했다.

3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오! 나의 능력자들!’ 특집으로 이태곤-씨스타 소유-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박성광이 출연한다.

라도는 최규성과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씨스타의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과 트와이스의 ‘CHEER UP(치어 업)’, ‘OOH-AHH하게(우아하게)’를 히트시키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 가운데, 라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과 함께 작업을 했던 씨스타와 트와이스를 비교해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라도는 씨스타 멤버인 소유 앞에서 씨스타를 악(惡)으로, 트와이스를 선(善)으로 표현했고 소유는 “저희가 악이에요?”라며 발끈해 묘한 분위기가 형성됐다고.

또한 라도는 ‘트러블 메이커’ 속 휘파람의 주인공임을 밝히며 즉석에서 휘파람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알고 있나요’를 부른 그룹 썸데이 출신임을 밝히는 등 ‘반전 매력’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라도의 ‘씨스타 VS 트와이스’ 전격 비교 현장은 오는 3일 밤 11시 10분 ‘오! 나의 능력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라디오스타’



뉴스스탠드